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피지제거 자극없이 제거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피지제거를 하기 위해서

약알칼리성 비누를 사용해 손쉽게 성공한

방법에 대해서 이웃님들과 함께

이야기를 해보려구 하는데요!ㅎㅎ

혹시 이웃님들도 코피지제거를 위해서

매일 거울을 들여다보고 계신가요?ㅠㅠ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저 역시 이웃님들과

마찬가지로 매일 세수를 할 때마다 거울을 보며

하얗게 불어난 피지를 없애기위해 손이나

압출기로 긁어내기 바빴었는데요..

알고보니 이렇게 코피지제거를 위해 코를 자꾸

건드리는 행위가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트러블을 더 일으킨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사실 몇년전까지만 해도 코피지가 이렇게

많지는 않았었는데.. 한동안 약산성 클렌징이

유행하면서 저도 유행에 한번 편승해보고자

약산성클렌져를 사용하고 나서 오히려 트

트러블이 심해지고 피지 분비가 심해져서 코 주변에

피지가 엄청나게 많이 생겨났어요...ㅠㅠ

알고보니 저처럼 지성피부인 사람들은

약산성을 사용하면 노폐물이 제대로 씻기지않아

트러블이 심해질 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ㅜ

전 그것도 모르고 유행한다고 피부타입에

적합하지도 않은 제품을 썼던거였어요.

약알칼리성 비누를 사용하는게 트러블을

가라앉히는게 좋다는데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머리가 아프더라구요ㅜㅜ

 

저처럼 코피지제거가 필요하다면 특히나

약알칼리성 비누를 사용하면 좋다고 해서

방방곳곳의 편운고 한방 비누팩을 찾아냈어요!

무려 12가지나 되는 한방재료를 베이스로

편림오일과 11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첨가하여 만들어 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느룹나무뿌리 감초뿌리, 신강자초, 황금,

참당귀뿌리, 고삼뿌리, 탱자, 작약뿌리,

당개나리열매, 감국, 귤껍질, 구릿대뿌리 등

다양한 식물에서 뽑아 낸 추출물들로

피부에 붙어있는 지저분한 노폐물들과

독소를 쭉쭉 흡착해준다고 했어요!

여기에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한

열한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넣었는데

특히나 올리브, 스위트아몬드, 티트리잎 등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고 했어요:)

거기에 항염, 항산화 효과를 보여주는 귀하디 귀한

성분인 편림오일을 넣었기에 피부에 생긴 문제를

컨트롤 해주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ㅎ

편림오일은 편백오일과는 다르게 나무잎 혹은

줄기에서 뽑아내는 오일이 아닌 나무 중앙에서

극소량 추출가능한 성분이기에 꽤 귀하대요.

이렇게 귀한 오일을 첨가한 것은 오직

피부의 개선하기 위한 제품으로 만들어졌기에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약알칼리성 비누자체로 매일 세안을 하는 것도

좋은방법이지만~ 일주일에 3일 정도는

편운고 한방진액팩으로 쫀득팩을 해주게 된다면

모공 아래의 모낭에 숨어있는 노폐물들까지

쫀득한 거품에 딸려나오기 때문에 모낭디톡스

확실하게 할 수 있게 된대요!ㅎㅎ

 

시험성적서를 살펴본다면 7가지 피부개선에

대한 효능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모공 속 노폐물들을 94.8%나 개선해주고

유분기 80% 가량 개선 가능, 피지 71.3%

각질 68.9% 블랙 및 화이트헤드 27.4%

보습19.9프로, 피부 결 9.7%까지 개선

가능하다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효능을 가진 약알칼리성 비누가

탄생한 이유는 바로 방방곳곳에서 직접선정한

독자적인 성분들을 통해서 황금배합비로

피부 디톡스를 목적으로 만들었기에 가능했대요

 

저처럼 코피지제거를 필요로 한다면

노폐물을 흡착해주면서 피부를 진정시켜주니

딱 적합한 약재와 효능이 있는 비누인거죠!ㅎㅎ

어성초와 유황까지 첨가하여 식약처의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해준다는 입증까지

받았다고 하기에 신기하더라구요~

실제로 비누를 사용해보니 진한 비누향이

아닌 은은한 편백나무 향이 퍼지면서

미온수를 살짝 묻혀 쫀득거리는 진액을 만드니

쭉쭉 늘어나는 진액거품이 생기더라구요~

이 거품을 피부에 3분정도 얹어놓기만하면

쫀득팩이 가능하여 피부속 노폐물과

각질을 자연스레 뽑아가주는데요~

 
 

주 3일씩 꾸준하게 쫀득팩을 해주니

확연히 코 주변의 피지가 사라지고

피부결 또한 어느정도 개선 되는게

제 눈으로 보여 너무 신기했어용!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세수만 해도 피지제거가

가능하고 피부결 개선이 가능하다니..

너무 간단한 방법이지 않나요?ㅎㅎ

 

 

 

편운고 한방 어성초 유황 청소년 여드름 비누 트러블 편백 CP 수제 비누팩 : 방방곳곳 스토어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