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잇몸 염증 치약 이거 하나로 종결

얼마전 후임이 갑작스레 퇴사를 하게 되면서

후임이 맡고 있던 업무가 바로 윗사람인

저한테 대부분 넘어오게 되었어요...ㅠㅠ

결국 조출과 야근을 밥먹듯이 번갈아 가면서

하게 되고 피곤에 쩔어 다니는 상태에서

잇몸이 붓고 아프면서 양치를 할 때마다

소량씩 피가 나오는 상황까지 되버렸어요ㅠ

따로 시간을 내서 치과에 갈 시간은 없고

그렇다고 영양제만 먹기에는 속이 아플것 같아서

구강 건강과 가장 밀접한 치약부터

잇몸염증치약으로 바꿔보기로 맘먹었어요~

예전에도 한번 이렇게 잇몸에 문제가

생겼을 때 병원에서 잇몸염증치약으로

바꿔보라는 권유를 받았었는데, 대수롭지 않게

영업하나보다~ 하면서 넘어갔거든요 ㅠㅠ

그때 진작 잇몸염증치약으로 바꿨으면 지금만큼

피곤하다고 해도 입안에 염증이 이렇게 문제가

심해지지는 않았을텐데 후회를 하면서 어떤치약이

자극이 없고 염증케어에 좋은지 찾아봤어요!!

그렇게 블로그며 유튜브, 맘카페 등을 다양하게

뒤져 본 결과 선택하게 된 잇몸염증치약은

바로 방방곳곳편림치약 제품이었어요~

자연유래성분이 들은 천연치약으로 후기를 보니

천연제품은 제 기능을 하지 못하다는 저의 편견을

확실히 깨줄 수 있는 제품인것 같더라구요!?

이런 믿음을 가지고 잇몸염증치약 편림치약

구입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전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해두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이번에 치약을 바꾸기 위해서 검색을 하면서

처음 접하게 된 사실인데, 바로 치약의 경우

전성분의 공개가 법적으로 필수사항이

아니라는 점이었어요..

입안으로 들어가는건데, 대체 왜 전성분을

공개하는게 법적으로 의무가 아닌지

이해가 안가긴 했지만.. 어쨋든 내가

고르고 골라 선택한 치약의 전성분은

세세하게 공개되어있으니까 안전한 성분만

들어있겠지~ 하는 믿음이 절로 생기더라구요!

알고보니 구강전문가가 직접 발명을 해서

만들어낸 제품인데, 그 덕분인지 국내기관은

당연하고 해외의 기관들에서도 안전에 관한

인증을 부여해준 검증 된 치약이더라구요~

치은염, 치주질환을 예방해준다는 특허까지

획득해놓은 제품이기에 지금 제 상황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인위적으로 거품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합성계면활성제나 색을 예쁘게 보이게하는

색소, 그리고 각종 첨가제 등을 넣지않은

천연치약이라기에 과연 깨끗하게 양치가

될지?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편림오일이 주성분인 치약이라고 하는데

이 오일같은 경우에는 살아있는 편백목의

목부 중앙에서만 소량(그루당 300ml)씩

추출 가능한 아주 귀한 원료라고 했어요

나무의 잎파리나 줄기부분에서 추출하는

편백오일과는 비교할 수 없는 높은 함량의

피톤치드가 들어있기 때문에 그 속의

알파카디놀 성분이 천연향균, 항염효과를

보여줘서 구강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지독한 악취를 만들어내는 세균을

억제시키는 효능 또한 가지고 있기에

입냄새로 고민이신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식물성오일인 편림오일과 알칼리성인 침이

만나게 되면서 비누화 현상을 만드는데

이 덕분에 치석을 예방해주고, 세균을 외부로

배출 시키는 오일풀링 효과 또한 느낄 수 있대요!

편백나무의 잎파리 같은 경우에는 구강쪽에

사용하기 부적합한 성분이 있어서 훨씬 귀한

편림오일 성분으로 치약을 구성했다고 하기에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생각을 했어요.

시험성적서 또한 게시되어있었는데 구강유해균

10종을 최대 99.9프로까지 없애주는데다

딱 1회사용으로도 구강질환균이 감소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니 엄청나단 생각을 했어요ㅎ

실제로 치약을 수령하고 양치를 해보니

신기하게도 강력한 민트냄새 대신에 기분좋은

은은한 나무향이 나서 신기하더라구요~

게다가 계면활성제가 없음에도 양치질을 하는데

모자르지않고 풍성한 거품이 나와서 만족했어요

일반치약을 사용할 때는 양치질 직후에만

상쾌하고, 이후 금새 입이 텁텁해져서

자주 가글을 해주곤 했는데 편림치약은 희안하게

상쾌한 느낌이 오래 유지되는데, 이게 바로

유해물질이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거래요~!

꾸준히 사용한 결과, 점차적으로 잇몸붓기와

출혈이 사라지고 있어 꽤 만족스러워요^^

 

 

 

 

편림치드 잇몸치약 합성 계면활성제 없는 좋은 치약 무불소 임산부 오일풀링 편백 : 방방곳곳 스

[방방곳곳 스토어] 당신 곁 모든 곳, 일상에 자신감을 더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smartstore.naver.com